2019년 12월 22일 오전 4시 - 오전 8시 30분

여가여배 <제6장.손에손잡고 스윙댄스>

주최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5길 5 성일빌딩 지하1층 J댄스연습실

/명 참여 중

스윙댄스 지터벅의 기초를 배우고 한 곡 신나게 춰보는 시간

여자가 가르치고 여자가 배운다

<여자가 가르치고 여자가 배운다>는 ‘여성들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종목을 가르치고 배우며 경험을 공유하자’는 캐치프래이즈이자 동명의 프로젝트입니다.

함께 춤을 만들어가는 즐거움

저희에게 스윙이란 호호할머니가 되어도, 재즈가 흘러나오면 몸을 들썩이며 신나게 웃으며 친구들과 추고 싶은 그런 춤입니다.
이번 수업에서는 춤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음악에 몸을 맡기고 파트너와 교감하며 한 곡 신나게 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파트너와 함께 춤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서로 춤으로 소통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습니다.
그럼 이제 손에손잡고 같이 가볼까요? 실버스윙의 그날까지!

내가 원하는 포지션으로 자유롭게

스윙시스터즈는 2002년 처음 만들어졌을 때부터 지금까지 <내가 가장 '나'일 수 있는 여성주의 댄스공간>으로서 여성들의 자유롭고 즐거운 놀이문화를 만들어왔습니다.
성역할이 비교적 뚜렷한 파트너댄스 씬에서, 성별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가장 편안하고 안전하며 즐거운 공간을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여성들이 모인 스윙시스터즈는 단순한 춤 동호회를 넘어서서 삶의 일부를 공유하는 자유로운 공동체입니다.
다양한 가치, 의견, 정체성이 존중되는 여성주의 공간에서 내가 원하는 포지션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자신을 스스럼없이 표현하고 함께 춤과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스윙시스터즈의 대체불가능한 매력포인트입니다.

수업을 위해서
• 너무 두껍지 않고 편한 옷을 착용해 주세요. 평소 땀이 많으신 분이라면 손수건과 함께 여벌 티셔츠 한 벌 쯤 준비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신발은 조금 미끄러운 실내용 신발이면 좋지만, 없다면 재즈댄스화나 실내에서 신는 운동화도 무방합니다(고무밑창과 같은 접지력이 좋은 신발은 발목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적당히 닳은 신발을 착용해주세요. 밖에서 신는 신발은 안됩니다!).

강강 & 아미 | 스윙시스터즈 소속

공지사항
✔︎ 개인 음료를 준비해주세요.
✔︎ 수업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 신청 마감 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당일 행사 장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참가자 개별 문자 전송)

모든 티켓이 매진되었습니다.

구매 불가능 티켓

환불/교환 정책
주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