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밋고 홈페이지(http://meetgo.co.kr/#/) 상단의 ‘이벤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Meetgo 이벤트 만들기’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3 영업일 이내에 이벤트 진행 가부에 대하여 담당자가 회신을 드립니다.
contact@meetgo.kr 로 삭제하고자 하시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요청해 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이벤트 모임을 삭제하고 안내 드립니다.
밋고 홈페이지(http://meetgo.co.kr/#/) 상단의 ‘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로그인하세요.
홈페이지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내이벤트 메뉴를 클릭하세요.
내가 개설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밋고의 이벤트 개설은 무료입니다.
contact@meetgo.kr 로 개설하신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요청해 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이벤트 참가자의 연락처를 엑셀 파일로 공유해 드립니다.
밋고 홈페이지(http://meetgo.co.kr/#/) 상단의 ‘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로그인하세요.
홈페이지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내 정보’ 메뉴를 클릭하세요.
내정보 화면 하단의 뉴스레터 구독 여부를 선택하세요.
밋고 홈페이지(http://meetgo.co.kr/#/) 상단의 ‘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로그인하세요.
홈페이지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내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세요.
내가 참가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가 정보수정은 불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참가를 취소하고 다시 결제 해주세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참가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밋고 홈페이지(http://meetgo.co.kr/#/) 상단의 ‘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로그인하세요.
홈페이지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내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세요.
참가한 이벤트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 별로 참가 취소가 가능한 경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여 참가 취소를 진행하세요.
contact@meetgo.kr 로 문의 해주시면 담당자가 추후 안내를 해드립니다.
1개 계정으로 1개 이벤트당 1개 티켓만 구매 가능합니다.
현재 밋고에서는 카드 영수증을 직접 발급 받을 수 없습니다. 각 카드사 서비스를 통해서 카드 영수증을 발급 받으세요.
밋고와의 제휴/협력에 대한 제안은 contact@meetgo.kr 로 보내 주세요.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로그인/회원가입’을 선택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세요?’를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한 링크를 메일로 받으세요.
현재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눈물) 계정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contact@meetgo.kr 로 요청 해주세요.
contact@meetgo.kr 로 탈퇴를 요청하세요. 담당자가 탈퇴 처리 후, 해당 메일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를 하는 경우, 이벤트 개설 및 참가내역에 대한 조회가 불가능 하므로 신중하게 요청해 주세요.